가족과 함께 부산여행지 추천
부산은 대표적인 관광지로 아름다운 풍경, 다양한 볼거리로 언제나 많은 인파로 북적이는 곳이지요. 분주한 시장부터 고요한 사찰, 스릴 넘치는 놀이공원까지, 부산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무언가를 제공합니다. 활기 넘치는 도시 부산을 탐험하는 가족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약속하는 꼭 방문해야 할 세 곳의 여행지를 추천합니다.
1. 감천문화마을
부산 사하구 감천동에 위치한 마을로 부산의 관광명소인 감천 문화마을은 산자락에 미로처럼 골목이 독특하고 산비탈을 따라 계단식 주거형태의 늘어선 모습도 특별한 곳으로 한국의 산토리니로 불리기도 합니다.
다채로운 주택, 매력적인 골목길, 다양한 거리 예술로 유명한 활기 넘치는 언덕 마을 감천문화마을에서 기발함과 경이로움의 세계로 들어가 보세요. 벽화, 조각품, 기발한 설치물로 장식된 좁은 골목을 거닐다 보면 보물찾기 하듯 숨겨진 보석을 우연히 발견한 것 같은 기분이 들 것입니다. 지역 예술가들과 교류하고, 고풍스러운 부티크와 갤러리를 둘러보고, 이 매혹적인 동네의 풍부한 문화적 태피스트리에 푹 빠져보세요. 어린 왕자 동상과 '감천의 사랑' 간판 등 상징적인 장소에서 사진을 찍으며 평생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2. 동백섬
꽃피는 동백섬에~라는 가사로 시작하는 "돌아와요 부산항"노랫말 처럼 부산을 상징적으로 나타내는 동백섬을 여행해 보세요. 부도시의 번잡함을 벗어나 해운대해수욕장 남단에 자리 잡은 고요한 오아시스 동백섬으로 가족과 함께 여행은 좋은 추억이 됩니다. 고요한 천국은 무성한 녹지, 경치 좋은 산책로, 숨 막히는 해안선 전망을 자랑하며, 여유로운 가족 나들이를 위한 완벽한 장소가 됩니다. 해운대 해수욕장 옆에 위치한 동백섬에 APEC하우스가 해가 저물면 알록달록 화려한 조명을 발해 사진찍기 좋은 명소입니다.
해수욕장에서 연결된 동백섬으로 가다보면 출렁다리도 만나고 걷기 좋은 산책로가 펼쳐져 담소를 나누며 걷기 좋습니다. 11월~3월까지 향기로운 동백나무가 늘어선 그림 같은 산책로를 따라 산책하고, 한국 민담에 영원히 남아 있는 상징적인 인어 동상을 눈여겨보세요. 아이들이 그네, 미끄럼틀, 등반 시설을 갖춘 섬의 놀이터에서 자유롭게 뛰거나 목가적인 환경 속에서 편안한 피크닉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고요한 분위기와 자연의 아름다움을 지닌 동백섬은 평온함과 휴식을 찾는 가족들에게 환영받는 휴식처를 제공합니다.
3. 신세계 센텀시티
국내 최대 규모의 백화점으로 도심속 휴양지를 표방하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는 쇼핑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시설을 갖추고 있어 가족나들이로 제격입니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상점, 레스토랑, 명소를 자랑하는 세계 최대 백화점인 신세계 센텀 시티에서 액션으로 가득 찬 엔터테인먼트의 하루를 준비하세요.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 카니발 게임, 모든 연령대의 어린이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대화형 경험을 제공하는 넓은 실내 테마파크에서 모험을 시작해 보세요. 어린아이가 있는 가족은 9층 주라지를 방문하시면 공룡과 회전목마 뛰어놀기 좋은 잔디밭이 있어 좋습니다. 그리고 옥상 테라스로 가서 도시 스카이라인의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하고 조경된 정원과 야외 조각품 사이에서 여유롭게 산책을 즐겨보세요. 모든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요리를 제공하는 쇼핑몰의 고급 레스토랑 중 한 곳에서 맛있는 식사로 재충전하세요. 끝없는 쇼핑, 식사, 엔터테인먼트 옵션을 갖춘 신세계 센텀 시티는 남녀노소 온 가족에게 재미와 신나는 하루를 약속합니다.
명절 연휴가 코앞으로 다가왔는데 모험, 탐험, 휴식을 위한 온가족이 만족할 만한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부산의 명소를 둘러보세요. 감천문화마을의 다채로운 거리를 탐험하든, 동백섬의 고요한 아름다움을 즐기든, 신세계 센텀시티에서 스릴 넘치는 모험을 시작하든, 이 역동적인 도시에서는 기억에 남는 경험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가방을 싸고, 가족과 함께 부(Bu)의 활기 넘치는 중심부에서 평생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들 준비를 하세요.